환불규정을 숙지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*비수기/성수기. 환불규정*
(개별펜션의 경우 환불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. 객실예약시 각펜션규정을 따라주세요.)
총 이용금액에 대한 공제 입니다.
기준 | 취소 수수료(%) | 환불액(%) |
이용일 당일 | 100% | 0% (환불불가) |
이용일 1일전 | 100% | 0% (환불불가) |
이용일 2일전 | 90% | 10% |
이용일 3일전 | 80% | 20% |
이용일 4일전 | 70% | 30% |
이용일 5일전 | 60% | 40% |
이용일 6일전 | 50% | 50% |
이용일 7일전 | 40% | 60% |
이용일 8일전 | 30% | 70% |
이용일 9일전 | 20% | 80% |
예약시점~이용 10일전 | 10% | 90% |
보상 및 환불 규정 메뉴얼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**1. 청소미비로 인한 보상 및 환불 규정** 1.1 **냄새로 인한 청소미비** - 경미한 사유로 발생한 문제: - 경미한 냄새로 인한 청소미비가 발생한 경우, 발생한 지연시간 만큼의 배상이 이루어집니다. - 심각한 문제로 인한 환불 및 보상: - 냄새로 인한 청소미비가 정도가 심한 경우, 다음과 같은 조치가 이루어집니다: - 청소비용: 5만원환불 - 발생한 지연시간에 대한 배상 - 입실이 불가능한 경우, 퇴실과 함께 전액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 **2. 천재지변으로 인한 보상 및 환불 규정** 2.1 **누수, 홍수로 인한 문제** - 경미한 사유로 발생한 문제: - 경미한 누수, 홍수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, 이용에 지장이 없는 경우 합의합니다. - 심각한 문제로 인한 환불 및 보상: - 누수, 홍수로 인한 문제가 정도가 심한 경우, 다음과 같은 조치가 이루어집니다: - 방 한 칸 사용 불가 시, 숙박료의 10% 환불. - 바베큐장 사용 불가 시, 숙박료의 20% 환불. - 거실 등 전체 이용 불가 시, 숙박료의 50% 환불. **3. 세분화된 시설 하자에 대한 보상 규정** 3.1 **난방, 에어컨 등 온도의 문제** - 경미한 사유로 발생한 문제: - 경미한 난방, 에어컨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, 선풍기 또는 온열기, 전기장판 등을 제공하여 대처합니다. - 심각한 문제로 인한 환불: - 난방, 에어컨 등의 문제가 정도가 심한 경우, 해당 시설물에 대한 부분환불이 이루어집니다 (숙박료의 50% 이내). 3. 2 **객실 공간 사용 불가의 경우** - 경미한 사유로 발생한 문제: - 객실 전체 중 방 한 칸 또는 바베큐장 등의 공간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, 발생한 지연시간 만큼의 배상이 이루어집니다. - 심각한 문제로 인한 환불: - 방 한 칸 사용 불가 시, 숙박료의 10% 환불. - 바베큐장 사용 불가 시, 숙박료의 20% 환불. - 화장실 사용 불가 시, 숙박료의 20% 환불. 3. 3 **오염, 냄새 등의 문제** - 경미한 사유로 발생한 문제: - 경미한 오염, 냄새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, 재청소를 실시하고 지연시간 만큼의 배상이 이루어집니다. - 심각한 문제로 인한 환불: - 방 한 칸 오염 시, 숙박료의 10% 환불. - 바베큐장 오염 시, 숙박료의 20% 환불. - 화장실 오염 시, 숙박료의 20% 환불. **4. 안전사고로 인한 보상 및 환불 규정** 4.1 **경미한 안전사고 시 대처 및 보상 규정** - 경미한 사유로 발생한 안전사고: - 안전사고가 경미한 경우, 이용에 지장이 없는 경우 다른 시설물로 대체합니다. - 시설 대처 및 보상: - 안전사고로 인한 대체가 발생한 경우, 추가적인 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 4. 2 **정도가 심한 안전사고 시 환불 또는 보험청구 규정** - 안전사고가 심각한 경우: - 안전사고가 심각한 경우, 고객은 숙박료의 20% 이내에 해당하는 부분환불 |